close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강남ㆍ분당ㆍ판교의 골든 인프라를 누린다! 한화건설 ‘수지 동천 꿈에그린’ 4월 분양

2019.03.16 10:00




한화건설은 오는 4월,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일대에서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분양합니다. 그럼 강남, 분당, 판교의 골든(Golden)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수지 동천 꿈에그린을 미리 만나볼까요?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이 적용된 수지 동천 꿈에그린

 

▲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



수지 동천 꿈에그린은 지하 3층에서 지상 29층으로, 4개 동에 아파트 293세대와 오피스텔 207실로 구성돼 있습니다. 아파트 전용면적 별 가구 수는 74㎡가 148가구, 84㎡가 145가구입니다. 모든 세대가 수요자에게 가장 선호도 높은 전용 84㎡ 이하의 중소형이랍니다. 오피스텔은 33~57㎡의 주거형 투룸 위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수지 동천 꿈에그린 투시도



한화건설은 복합단지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번에 분양된 수지 동천 꿈에그린도 상품성이 뛰어난 복합단지입니다. 모든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만들고 틈새 평면을 잘 활용하여 공간 효율성이 높습니다. 74㎡는 복도에 팬트리장을 설치하고, 84㎡는 판상형 4베이 평면을 활용해 수납공간을 확보했습니다. 이외에도 현관에 대형 워크인 수납장을 설치하고, 거실엔 계약자의 선택에 따라 알파룸과 대형 팬트리 2개소를 마련할 수 있습니다. 



▲ 수지 동천 꿈에그린 조감도



또 하나의 특별한 점은 실내환기시스템 설치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외부 미세먼지를 차단하고, 창문을 열지 않아도 신선한 공기를 공급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세대 내 천정고를 높여 탁트인 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수지 동천 꿈에 그린은 다양한 스마트 시스템을 적용하여 단지 내 보안성과 쾌적함을 구축했는데요. 특히 입주자들의 안전을 고려해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적용했습니다. 주차장, 엘리베이터, 놀이터 등 주요 동선엔 고화질 CCTV를 설치했습니다. 또한 공동현관 및 엘리베이터가 자동으로 작동되는 원패스시스템, 경비실과 연결된 거실 동체감지기도 적용됩니다. 




■신분당선 동천역 도보 10분거리... 강남·분당·판교 생활권도 부각

 

▲ 수지 동천 꿈에그린 입지환경



이곳은 상품성만 우수할 뿐만 아니라, 주변 교통도 매우 편리합니다. 서쪽은 광교산과 남측 손곡천 소재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남·분당·판교의 생활인프라를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우수한 교통여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분당선, 동천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강남역까지 22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여기에 대왕판교로, 용인~서울간 고속도로, 경부·영동 고속도로, 외곽순환도로, 분당~내곡간, 분당~수서간 도시고속화도로 등 다양한 도로망도 인접해 있어 서울을 비롯한 전국 각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입지 특성 덕분에 많은 실수요자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또한 북측으론 판교신도시, 동측으로는 분당신도시와 인접해 있어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아브뉴프랑 판교 등 분당 및 판교의 생활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수지 동천 꿈에그린 입지환경



쾌적한 생활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수지 동천 꿈에그린 아파트!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인데요. 모델하우스는 4월 중 수지구 동천동 901번지(신분당선 동천역 2번출구)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아파트 분양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모델하우스에 오셔서 둘러보시는 건 어떨까요?


앞으로도 한화건설은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분양 소식으로 돌아오겠습니다. 






[함께 볼만한 글]

▶ ‘김포 풍무 꿈에그린 유로메트로’ 전 세대 계약 마감!

▶ 공공지원 민간임대주택, ‘인천 서창 꿈에그린’ 봄날 집들이 시작!






Posted by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 홈페이지
  • 페이스북
  • 포스트
  • 유튜브
  • 꿈에그린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