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수원 권선 꿈에그린, 아파트 커뮤니티 이용도 어플로 스마트하게!

2018. 9. 5. 16:45




안녕하세요. 한화건설입니다. :)


차별화된 임대주택으로 주목받고 있는 ‘수원 권선 꿈에그린’을 아시나요? (▶원 권선 꿈에그린의 특별한 커뮤니티 둘러보기) 이곳 단지는 한화건설의 기업형 임대주택 1호로서 각종 커뮤니티 시설을 운영하며 주거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입주민 모바일 어플을 도입하여 커뮤니티 이용의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하는데요, 이 어플을 통해 무엇을 할 수 있을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입주자 모바일 어플 주요화면




■ 단지 내 강좌 프로그램,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수강신청! 


▲ 강좌 정보 및 신청 페이지



수원 권선 꿈에그린에선 엄마 건강도, 아이 교육도 단지 안에서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GX 강좌, 문화강좌, 기구 필라테스 수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리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별도의 장소를 방문할 필요 없이 입주민 어플 안에서 강의 정보를 확인하고 수강신청을 할 수 있어 아주 간편합니다. 수업별로 강사, 요일, 시간, 비용 등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으니 어떤 강의가 나에게 맞는지 쉽게 고를 수 있겠죠?




■ 렌탈/셰어링 정보도 한눈에 확인 가능!


 

▲ 렌달/셰어링 서비스를 위한 드림컨시어지 페이지



육아용품 및 가전제품 렌탈·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인 ‘드림컨시어지’ 역시 입주민 어플과 연계되어 접근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어떤 물건이 입고돼 있는지 실시간 리스트를 제공하고, 각 물품에 대한 설명과 대여 비용을 확인할 수 있게 한 것입니다. 특히 유아용품의 경우 월령별로 분류하여 아이에게 필요한 물건을 찾기 쉽게 구성했습니다.


신상품을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한 비용의 셰어링 물품을 어플로 미리 고른 뒤 대여할 수 있으니,가게 살림을 알뜰살뜰하게 하는 데 큰 보탬이 되겠죠?




■ 게스트룸 예약도 모바일 어플에서 끝!  


▲ 게스트룸 예약 페이지



집에 친척들이 방문해 하룻밤 묵게 됐는데 방이 부족해 고민이라면? 수원권선 꿈에그린은 비즈니스 호텔급의 게스트룸 운영으로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고 있는데요. 별도의 사이트를 찾아갈 필요 없이 입주민 어플 안에서 게스트룸 예약까지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마치 모바일 숙박 어플을 이용하듯 간편하게 체크인·아웃 날짜를 확인할 수 있는 건 물론, 이미 예약이 마감된 날짜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답니다. 


  

▲ 반찬가게 메뉴 정보(좌) / 고객센터 화면 (우)



이외에도 수원 권선 꿈에그린 입주민 어플은 반찬가게, 카페를 비롯한 단지 내 모든 시설의 운영시간을 안내하고 있습니다. 어플로 미리 확인한다면 문이 닫힌 시간에 찾아가 헛걸음 하는 일을 방지할 수 있겠죠? 또한, 1:1문의 등을 지원하는 ‘고객센터’ 메뉴도 있어서, 아파트 내에서 궁금한 점들을 그때 그때 모바일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 하나로 입주민의 편리함을 더한 수원 권선 꿈에그린 이야기, 어떻게 읽으셨나요? 스마트폰이 우리의 일상 깊숙이 자리한 만큼, 모바일 어플을 통한 서비스가 아파트 문화의 새로운 트랜드로 정착할지 주목됩니다. 앞으로 한화건설 꿈에그린이 또 어떤 서비스를 여러분 앞에 선보일지 많은 기대 바랍니다 :)


그럼 한화건설은 또다른 꿈에그린 이야기와 함께 찾아오겠습니다.






[함께 볼만한 글]

▶ 수원 권선 꿈에그린의 “특별한 커뮤니티” 둘러보기  (링크)








Posted by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 홈페이지
  • 페이스북
  • 포스트
  • 유튜브
  • 꿈에그린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