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뉴스] 한화건설 임직원 단합대회, 사진으로 응답하라!

 


한화건설 임직원 단합대회

사진으로 응답하라!


 


매일 아침 무거운 몸을 억지로 일으켜 세우고 나면 하루가 시작돼요. 빡빡한 스케쥴과 쌓여 있는 일들을 처리하고 나면 찾아오는 퇴근 시간 덕분에 그래도 매일 힘을 낼 수 있는 것 같은데요. 한화건설은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활력을 찾아주고자 여러 행사를 마련하고 있어요. 지난 10월에는 임직원의 단합을 위한 특별한 단합대회가 있었는데요. 여유로운 하늘공원 산책과 함께 팀별 사진촬영 미션을 수행했답니다. 마침, 할로윈 데이와 가깝게 있어서 할로윈 소품을 준비하는 직원들의 센스도 엿볼 수 있었어요. 단합과 소통이 있었던 한화건설의 특별한 단합대회! 그 현장 속으로 함께 떠나실까요?

 

 

한화건설, 하늘공원을 점령하다!

 

10월의 가을, 하늘 공원은 사람들의 웃음소리로 평소보다 활기가 넘쳤다고 하는데요. 이곳에서 개성 만점 한화건설 임직원들의 단합대회가 열렸기 때문이에요. 임원들은 직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한화건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통의 시간을 마련했답니다.

 

 

하늘공원의 상징, ‘하늘계단’의 수는 291개예요. 10계단에 1.4Kcal가 소모된다고 해요. 평소에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느라 계단을 가까이할 시간이 없었는데요. 억새가 한창인 하늘 공원의 풍경을 감상하며 올라가다 보니 쉽게 오를 수 있었어요.

 

 

단체 사진도 놓칠 수 없어요~ 개성만점 임직원들은 모두 스마일~~

 

 

● 어느팀이 BEST? 팀별 촬영 미션 시작!

 

코스모스가 활짝 핀 가을, 코스모스를 배경삼아 사진 촬영 미션 수행!

 

 

단체티의 센스는 이럴 때 나와야 하죠! 한 마음 한 뜻의 의지를 보여주는 사진!

 


다양한 할로윈 소품을 동원하여 재미있는 할로윈 Style 사진 완성!

 

 

 

심심함은 가라! 구도를 이용한 콘셉트 사진 Style vs 소품을 십분 활용한 포즈 사진 Style

 

 

‘우리는 한화다. 우리는 하나다’는 단체 풍선 컷부터 풍선이 날아오르는 컷까지!

 

늘 바쁘게 흘러가는 회사 생활이지만 가을 단합대회로 인해 잠시 책상위에서 벗어나 잠깐의 여유를 가질 수 있었어요. 또한 하늘공원의 여유로움과 청명한 가을 하늘로부터 받은 힐링 에너지로 다시 힘차게 업무로 돌아갈 수 있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