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한화건설 이야기/한화건설 뉴스

[뉴스] 제 20회 살기좋은 아파트 선정,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

2016. 7. 25. 08:00

 


제 20회 살기좋은 아파트 선정,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


 

한화건설의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가 제20회 살기좋은 아파트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살기좋은 아파트는 수도권을 비롯해 광주, 대전,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아파트, 주상복합 등 다양한 작품이 출품된 가운데 거둔 성과라 더욱 의미가 있는데요. 출품작은 서류심사와 엄격한 4일간의 현장심사를 거쳐 선정 되었습니다. 오늘은 20회 살기좋은 아파트로 선정된 한화건설의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로 떠나 봅니다.

 

 

거주자를 배려한 완벽한 입지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는 역세권인 A21블록에 위치해 있는데요. 리베라CC와 마주하고 있으면서 중심상업시설과 가까워 동탄2신도시에서 최고의 입지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단지에서 KTX 복합환승센터 동탄역까지 걸어서 10여 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 지역으로 접근이 용이합니다. 또한 단지 바로 옆에 화성 청계초등학교와 청계중학교과 위치하고 있어 자녀를 둔 부모들은 교육에 대한 걱정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거 만족도를 높인 설계

▲ 공원처럼 조성된 조경

 

총 1817가구에 달하는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넓은 면적을 확보하여 단지를 쾌적하고 통풍이 잘되게 조성하였으며, 공원을 방불케 하는 뛰어난 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 단지를 남향 중심으로 배치하고 테라스하우스, 펜트하우스, 판상형, 타워형 등 여러 유형으로 설계하여 소비자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주민들의 주거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특화설계 또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일부 타입은 거실과 방 3개가 일직선상에 놓인 4베이에 2면 개방형 구조로 통풍과 채광을 극대화하였습니다. 그리고 전용 84㎡C 28가구에는 텃밭처럼 활용 가능한 테라스 형태의 서비스 공간이 제공되었고, 전용 128㎡ 타입은 테라스를 갖춘 복층형 펜트하우스로 구성되어 입주자들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커뮤니티시설

▲ 주민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커뮤니티시설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는 뛰어난 커뮤니티시설로도 높은 점수를 받았는데요. 소나무와 고풍스러운 정자 사이로 실개천이 흐르고, 연못이 있는 중앙광장에는 가족운동마당, 전원 쉼터 등 휴식공간이 단지 곳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입주민들이 편하게 쉬면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을 조성하였습니다. 그리고 헬스장과 골프연습장 등이 들어서 있는 스포츠센터가 있으며, 여성공동작업장, 키즈룸, 사랑채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이 단지 내에 있어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주거문화가 끊임없이 진화하고 소비자들의 눈높이도 높아지면서 입지뿐만 아니라, 설계, 조경, 커뮤니티 시설 등 다양한 요소들이 중요해지고 있는데요. 한화건설이 지은 동탄 꿈에그린 프레스티지는 살기좋은 아파트가 갖춰야 할 요소를 두루 갖추고 있어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한화건설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로 다가갈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by 한화건설 공식 블로그

댓글을 달아 주세요

  • 홈페이지
  • 페이스북
  • 포스트
  • 유튜브
  • 꿈에그린
  • top